Kamis, 12 April 2018

Game Loot Network™ 게임은 수익성 있고 매력적인 게임 경험을 민주화합니다.


Hallo 나는 매우 재미 있고 수익성있는 (PLAtfoRM) Game Loot Network 를 소개하여 게임 플레이 경험을 민주화 할 것이며, 개발자는 게이트 키퍼 또는 예산 제약에 관계없이 스스로를 창출하고 번영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디자인의 초기 단계에서 게이머에게 투표하여 그들이 만드는 게임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원합니다.
게임 약탈 네트워크
플레이어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부여하고 '모든 예산'게임 디자인을 용이하게하는 가상 플랫폼을 만들어 개발자와 게이머를 후원합니다.

게임 초창기에는 아무도 수십억 트랙 비디오 게임 산업을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혁신 기술자들은 몰입 형 토양을 통해 디지털 오디세이로 픽셀 화 된 사이드 스크롤러를 개발합니다. 게임 제작을 단순화하는 리소스와 개발 도구를 디자인하십시오.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게임이 오늘 존재합니다.

회사는 베타 테스트, 고객 확보 및 게임 큐 레이션에 대해 플레이어를 신뢰합니다. 그러나 인앱 개선 또는 예상되는 콘텐츠에 대한 초기 액세스를 넘어 선물을 공유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게임에 대한 명백한 청중이지만 청사진 개발 단계에서 바라는 바는 거의 없습니다. 회사는 미래의 플레이어 기반의 1 층에서 피드백없이 게임 컨셉을 디자인했습니다. 이로 인해 원하지 않는 창조물과 좌절하는 특징이 생깁니다.

불행히도, 진화의이 부흥은 업계의 몇몇 문제를 촉매합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에서 Apps 및 Google Play 스토어와 같은 중앙 집중식 플랫폼은 시장 잠재 고객으로부터의 라이온 쉐어를 독점합니다. 예외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무분별한 모바일 게임은 사용자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인구 밀집 된 플랫폼에서 인디 개발자는 거대 기업과 경쟁 할 예산이 없습니다. 성공적인 게임을 출시하는 데 필요한 디자인 및 마케팅 캠페인 비용으로 인해 개발자는 계속 비전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어는 보상에 관계없이 실패합니다.

GameLootNetwork 미션

플레이어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부여하고 '모든 예산'게임 디자인을 용이하게하는 가상 플랫폼을 만들어 개발자와 게이머를 후원합니다.

우리의 철학

우리는 아티스트들에게 상상할 수있는 게임을 제작하고 가상 세계를 채우는 플레이어에게 보상 할 수있는 자원을 제공하고자합니다.

GameLootNetwork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민주화하여 개발자가 게이트 키퍼 또는 예산 제약에 관계없이 생성하고 번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는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게이머에게 투표하여 사람들이 원하는 게임을 만들어 내기를 원합니다.

이 비디오는 다른 어떤 미디어와도 비교할 수없는 풍부한 내레이션과 대화 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공간은 독창성과 혁신을 낳지 만 예산 제약, 오만한 출판사 및 마케팅 자료는 독창성을 제쳐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산업이 큰 예산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공상가가 번창 할 수있는 능력주의로 전환하고자합니다.

게임 컨셉 : 플랫폼

원래의 cryptocurrency LOOT와 함께이 플랫폼은 게임 산업에서 체계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용자는 앱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생성하고 Loot Network ™ Game 로비를로드합니다. 이 허브에는 3 개의 게이트가 있습니다.

-짓다

이 포털의 개발자와 사용자는 crowdfunding 카탈로그에 액세스합니다. 인디 디자이너는 게임 아이디어를이 화면의 목록에 제출합니다. 제안서 페이지에는 스크린 샷, 데모 또는 게임 플레이 녹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수익성있는 프로젝트를 후원하기 위해 LOOT 토큰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cryptocoins 대신에, 지지자는 다가오는 게임으로부터 소득 수입의 일정 부분을받습니다. 개발자는 비용을 줄이고 1 층 인센티브를받습니다. 집단은 민주적 요구를 통해 게임을 생산하기 위해 분권화되어있다. 아이디어가 이익을 얻으면 그것은 실현 될 것입니다. 예산 제약으로 광고 소재가 방해받지 않게 진화합니다.

- 놀이

이 문은 분산 된 앱 스토어와 임베디드 게임을 호스팅합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재생하거나 큐레이팅 된 타이틀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연속 원에서 Build 포털에서 생성 된 아이디어는 Play 게이트웨이에서 게이머와 디자이너를위한 수익을 창출합니다.

- 생성

Gate Earn은 다양한 수익 창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문을 통해 플레이어는 3 도어 하위 세트 인 Competitive Tournament

- Tourney 챔피언은 날씬한 전자 장치 또는 LOOT 토큰을받습니다. 이제 모든 사용자는 높은 전자 스포츠 베팅 센세이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천 시스템

- 광범위한 개발 시스템을 통해 회원들은 플랫폼 공유를 위해 고수익 수수료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배틀 할인

- 할인 장비 경쟁을위한 시간에 대한 구덩이 선수의 온라인 경매. LOOT 스토어

- 프리미엄 회원, 신용, 오퍼 구매

게임 컨셉 : 플랫폼

이 플랫폼은 원래 LOOT cryptocurrency와 함께 게임 업계의 시스템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용자는 앱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생성하고 Loot Network ™ Game 로비를로드합니다. 이 허브에는 3 개의 게이트가 있습니다.

-짓다

이 포털의 개발자와 사용자는 crowdfunding 카탈로그에 액세스합니다. 인디 디자이너는 게임 아이디어를이 화면의 목록에 제출합니다. 제안서 페이지에는 스크린 샷, 데모 또는 게임 플레이 녹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수익성있는 프로젝트를 후원하기 위해 LOOT 토큰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cryptocoins 대신에, 지지자는 다가오는 게임으로부터 매출 수익의 일정 부분을받습니다. 개발자는 비용을 절감하고 1 층에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집단은 민주적 요구를 통해 게임을 생산하기 위해 분권화되어있다. 아이디어가 유용하다면, 그것은 실현 될 것이다. 창의성은 예산 제약에 의해 방해받지 않고 발전 할 것입니다.

- 놀이

이 문은 분산 된 앱 스토어와 임베디드 게임을 호스팅합니다.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재생하거나 큐레이팅 된 타이틀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연속 원에서 Build 포털에서 생성 된 아이디어는 Play 게이트웨이에서 게이머와 디자이너를위한 수익을 창출합니다.

- 생성

Gate Earn은 다양한 수익 창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문을 통해 플레이어는 3 도어 하위 집합 인 Competitive Tournament

- Tourney 수상자는 얇은 전자 장치 또는 LOOT 토큰을받습니다. 이제 모든 사용자는 높은 전자 스포츠 베팅 센세이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추천 시스템

- 광범위한 개발 시스템을 통해 회원은 공유 플랫폼에 대해 높은 반품 수수료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배틀 할인

- 할인 된 장비에 대한 경쟁에서 시간에 대해 구덩이 선수의 온라인 경매. LOOT 스토어

- 프리미엄 회원, 신용, 오퍼 구매

GameLootNetwork는 무제한 확장을 수용 할 수 있도록이 템플릿을 평가합니다. 게임 기술은 VR과 같은 새로운 형식을 생성하기 때문에 추가 문이 추가됩니다. VR 상호 작용을위한 게이트가 계획되었습니다. 일반인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기능이 항상 작동합니다.

사용자 인구 통계 및 회원 유형

- 게임 개발자

빌드 포털에서 제공하는 리소스로 게임을 만드는 디자이너. 개발자는 기존 게임을 플랫폼과 통합 할 수도 있습니다.

- 탐색기

Game Loot Network ™에서 'Inventor'로 설정된 무료 플레이어. 그들은 무료로 게임을 할 수는 있지만 토너먼트에 참가하거나 실제 상품을 얻기 위해 경쟁하거나 생산할 수는 없습니다

- 메신저

추천 시스템에 나열된 Groundbreaker는 Envoy가됩니다.

- Groundbreakers

그것은 프리미엄 네트워크의 회원입니다. 그들은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수입을 벌기 위해 집회를 열고, 반복적 인 소득을 창출합니다.

- 큐레이터

큐레이터는 Groundbreakers 또는 Emissaries로 게임 게임 디자이너의 개발에 LOOT를 보냅니다. 그들은 제목 성공에 기초한 경상적인 소득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유틸리티 - 토큰 네트워크 게임 : LOOT

Cryptocurrency는 화폐 단위로 교환 할 수있는 디지털 동전이거나 각국 정부가 발급 한 통화입니다. Cryptocoin은 통화 교환과 관련된 비용과 시간을 근절하지 않고 GLN과 같은 단체가 즉각적인 전 세계 고객에게 비용을 지불하도록 허용합니다.

사용자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Game Loot Network ™는 자체 토큰 'LOOT'를 생성합니다. 통화는 네트워크상의 특정 상호 작용이 cryptocoin 할당을 트리거 할 수있게합니다. 블록 체인 네트워크는 게임 토너먼트 우승 또는 친구 초대와 같은 지휘 활동을 완료 한 사용자를 위해 이러한 약속과 보상을 추적합니다.

기타 GLN 디지털 장치

LOOT 외에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네 개의 다른 장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cryptocurrency가 아니며 Game Loot Network 이외의 곳에서는 교환 할 수 없습니다

- 학점

Groundbreaker는 매월 '신용'기부를받습니다. 이것은 게임 내 격려를 구입하고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로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티켓

티켓은 토너먼트 우승자에게서 얻은 바우처입니다. 이 유닛들은 실제 선물로 교환 될 수 있습니다.

- 제안

쿠폰은 LOOT 및 크레딧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이 유닛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대형 할인 전자 장치에 대한 전투 제안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행사

프리미엄 입찰가는 할인 된 LOOT 번들에 대한 경매를 입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로드맵


이 플랫폼은 Steam 및 앱 스토어와 같은 중앙 집중식 시스템과 경쟁하고 혁신 할 것입니다. 앱의 플랫폼은 빌드와 플레이 포털 간의 상호 작용이 될 것입니다.

LOOT cryptocurrency는 모든 플랫폼 리소스를 지원하고 가상의 성취가 실제 결과를 가져올 수있게합니다. 빌드 포털에 크고 복잡한 게임이 빌드되고 플레이 도어를 통해 다운로드되면 써드 파티 세계는 LOOT 토큰과 상호 작용하고 해당 국가에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LOOT는 예기치 않은 방식으로 Loot Network ™ 게임을 궁극적 인 허브로 활용하여 수천 개의 가상 세계를 통합합니다. 제 3 자 커뮤니티는 LOOT를 사용하여 경쟁 토너먼트를 제공하거나 실시간으로 게임 내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Game Loot Network 는 게임, 구매 및 디자인과 같은 모든 게임의 원 스톱 쇼핑몰이 될 것입니다. 세계와 캐릭터의 매력으로 GLN은 다양한 천연 자원과 분리됩니다. 이것은 계속 성장하는 혁명입니다.

2018 년 2 월

유틸리티 토큰 'LOOT'는 LOOT Land 게임 cryptocurrency가됩니다.

2018 년 3 월 1 일

Loot Network ™ 게임은 공인 투자자에게 글로벌 ICO를위한 SALE을 제공합니다.

2018 년 5 월 29 일

Game Loot Network ™는 글로벌 ICO를위한 PUBLIC SALE을 시작합니다.

2018 년 8 월 1 일

블록 체인으로 구축 된 가상 세계 인 GLN 1.0이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판타지 환경의 한 위치로 이동하여 혁신적인 게임 기능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플랫폼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ryptocurrency와 스마트 계약을 결합하면 실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2018 년 9 월 1 일

아케이드 플랫폼 지역 인 아케이드 타운은 임베디드 게임 및 경쟁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Tourney 수상자에게는 실제 선물이 제공됩니다.

10 월 1 일,

2018 GLN 옥션 배틀 아레나 (GLN Auction Battle Arena)가 열리고 임베디드 게임 및 경쟁 토너먼트가 개최됩니다. Tourney 수상자에게는 실제 선물이 제공됩니다.

2018 년 11 월 1 일

Game Forge가 열리고 개발자가 제안한 게임 프로젝트 목록이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프로젝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LOOT 토큰을 제출하여 개발자에게 설계 및 마케팅 예산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익 창출시 게임은 개발자 및 토큰을 제출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반복 수익을 창출합니다.

2019 년 2 월 1 일

Arena Battle Battle GLN은 Crowd Machine과 함께 베타 테스트를 거쳐 분산 된 전투 플랫폼으로 전환했습니다. 2019 년 2 분기에 출시 예정.

2019 년까지,

개발자 커뮤니티와 사용자 커뮤니티의 성장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러한 강조에는 독립적 인 게임 개발자 커뮤니티를위한 글로벌 도달 및 사용자 커뮤니티가 지상 생태계 내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성장시킬 수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이 포함됩니다. LOOT

2020 Q1

분산 된 Game Store Arcade는 Crowd Machine으로 베타 테스트 중입니다.

2020 년 3/4 분기

GLN의 가상 블록 체인 세계는 게임 개발자와 플레이어를위한 분산 된 메카가됩니다. 제목 Blockbuster는 The Game Forge에서 제작되었으며 Arcade Town을 통해 출시되었습니다. 사용자는 LOOT 토큰을 사용하여 게임을 구입 및 다운로드하고 원래 스폰서와 게임간에 수익을 공유합니다.

2020 년

GLN의 가상 블록 체인 세계는 새로운 도시와 새로운 기능을 결합하여 확장되었습니다. 개발자는 게이트 키퍼를 게시하지 않고 City Arcade에서 영감을 얻은 청중에게 완전히 자금을 지원 한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VR과 AR의 추가는 사용자가 실제로 살고, 이기고, 얻고, 놀 수 있도록 적용됩니다.

2021

훌륭한 게임 성공은 The Game Forge에서 제작되었으며 Arcade Town을 통해 구입했습니다. 이 타이틀은 상금 풀상, 상금 상금 및 광역 제 3 자 경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루프 토지 cryptocurrency와 함께 경쟁 게임을 제공합니다

토큰 판매 구조


토큰 판매는 연질 및 경질 캡을 사용하며 연질 캡슐에 기여하는 사람들이 희석 방지 메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원래 판매 목표 (STC 또는 소프트 영수증)가 개인 및 공공 판매에 설정됩니다. 그러나 STC가 충족되면 Game Loot Network ™는 최대 판매 한도 (MST 또는 하드 수령 한도)까지 토큰을 추가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STC에 기고 한 바이어는 STC (Anti-Diseution Bonus)에 따른 기여율에 대해 프로 rata LOOT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이것은 초기 LOOT 구매자에게 그들의 기여도에 대한 확실성을 제공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https://gamelootnetwork.com/form.html

장애 산업을위한 철저한 연구

2016-2020 년 세계적인 도박 시장을위한 투상



STC는 $ 50,000,020.00이며 MSTC는 $ 75,000,030.00입니다.

토큰 이름 LOOT

지주 회사 GLN 홀딩스, INC. (WY, USA)

SAFT Entity Loot Cove Co., LLC. (WY, US)

공공 토큰 판매 대리점 Loot Cove Co. LTD (모리셔스)

LOOT 가격 $ 0.35 [또는 이에 상응하는 에테르]

CAP (STC) US $ 50,000,000.00의 목표 판매

최대 판매 목표 (MST)는 US $ 75,000,000.00입니다.

LOOT 600,000,000 LOOT의 총 공급량

토큰 공급 CAP 모델 고정 비 인플레이션

공공 판매 기간은 2018 년 5 월 29 일 공개 판매 개시

기간 230 일

종류 배정 USD 보너스 보너스 동등한 시간 가능 CAP $ 5mm 할인 SAFT SAFT (1) 66.67 % 할인 구매 1, ~ 2.00 무료 2018 년 3 월 1 일부터 2018 년 4 월 15 일까지 (46 일) STC $ 15mm에서 10 % 비공개 SAFT (2 50.00 % OFF 구매 1, ~ 1.00 무료 2018 년 4 월 16 일 ~ 2018 년 5 월 3 일 (18 일) STC $ 30mm에서 30 % 비공개 판매 SAFT (3) 25.00 % 할인 구매 1, ~ 0, 33 무료 2018 년 5 월 4 일에서 2018 년 5 월 21 일까지 (18 일) STC 60 %

보너스 유형 상응하는 상품 일반 판매 (1) 구매 1, Get 0.25 무료 2020 년 5 월 29 일 UTC 0 일 2 일 일반 판매 (2) 구매 1, Get ~ 0.17 무료 2018 년 5 월 31 일 4 일 동안 0:00 일반 매도 (3) B uy 1, Get ~ 0.11 무료 2018 년 6 월 4 일 6 일 동안 0:00 일반 판매 (4) 1 개 구입, ~ 0,05 무료 2018 년 6 월 10 일 0:00 ~ 8 일 일반 판매 (5) 할인 없음 2018 년 6 월 18 일 UTC 0 일 10 일 휴식 2018 년 6 월 28 일부터 2018 년 7 월 11 일까지 (14 일) 기간 유형 블라인드 경매 시간 290,000 LOOT per day 공공 판매 중 미 청구 토큰 200 일 사이. 매일 판매 시간 : 0:00 UTC에서 8:00 UTC까지 매일 20 시간 동안 고정 토큰 할당. 2018 년 7 월 12 일에서 2019 년 1 월 28 일까지의 200 일 동안의 시장 조사

토큰 발매일 / 구매자 EQUIV. USD CUMM. 2018 년 7 월 6 일 300,000 루트 US $ 105k 2018 년 8 월 6 일 600,000 루스 US $ 210k US $ 315k 6 2018 년 9 월 6 일 1 200,000 루미 US $ 420k US $ 735MM 2018 년 11 월 6 일 2 400,000 LOOT US $ 840k US $ 1,575MM 12 월 6 일 , 2018 4, 800, 000 LOOT US $ 1.68MM US $ 3,255MM 2019 년 1 월 6 일 200,000 LOOT US $ 3.36MM US $ 6,615MM 2019 년 2 월 6 일 38,400,000 LOOT US $ 6.72MM US $ 13,355MM 2019 년 3 월 6 일 잔액 LOOT US $ 13.44MM US $ 26,775 MM I

8.1 결과 분배 목표 : 상업화 - 판매 - 마케팅 - 지역 사회 개발 - 지원 창업자, 고문, 서비스 제공자, 현상금 과세 조항 운영 55 % 20 % 15 % 10 % 토큰 판매로 인한 대부분의 수익은 운영 비용, 서비스 지원 , 및 개발. Loot Network ™ 게임은 새로운 회사 구조에 대한 세금 계획, 해외 인력의 노동 세 등을 부분적으로 할당합니다. 우리는 SAFT 기금이 주로 마케팅, 커뮤니티 구축, 교육, 개발 및 판매에 사용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돈의 일부는 토큰 판매 종료 후 창업자, 고문, 서비스 제공자 및 현상금 제공자에게 보너스를 지불하기 위해 저장됩니다. 이 배부는 USD, BTC 또는 ETH 중 하나입니다. GLN은 토큰 톡 판매 후 토큰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저장소 및 위험 토큰 LOOT는 구매자가 선택한 암호로만 액세스 할 수있는 지갑이나 볼트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지갑은 저장된 LOOT를 제어하는 ​​데 필요한 개인 키를 보유합니다. 이 디지털 지갑 또는 LOOT 돔 스토리지와 관련된 개인 키가 손실되면 LOOT가 손실됩니다. 사용자는 하나 이상의 백업 위치에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자의 개인 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은 제 3자는 자신의 LOOT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LOOT 구매와 관련된 질문에 응답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LOOT 구매는 Bitcoin (BTC) 및 Ether (ETH)와 같은 암호화 토큰의 사용 및 복잡성에 대해 상당한 경험을 가진 개인 또는 단체 만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다른 암호화 토큰과 관련된 저장 및 전송 메커니즘을 기능적으로 이해해야합니다. Game Loot Network ™는 판매 중 및 판매 후 LOOT 구매를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지만 구매자가 취했거나 생략 한 행동으로 인한 조언을 제공하지 않으며 BTC, ETH, LOOT 또는 명예 훼손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LANCE BAKER 사장 겸 설립자

Lance Baker는 Game Loot Network ™의 창립자이자 건축가이며 사장입니다. "모든 것"기술에 대한 그의 전문 기술은 인터넷 초창기부터 처음 전자 상거래 세금 서비스 중 하나를 시작했습니다. 연속 기업가로서의 그의 경험은 그를 유럽, 중동 및 전 세계로 안내합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재능있는 개발자와 재능있는 디자이너 팀을 구성하여 GLN 비전의 중추가되었습니다. 랜스 (Lance)는 모바일 게임 광기의 초기 관찰자로서 그의 첫 번째 저서 'Game LOOT : 모바일 게임 혁명의 조각 잡기'를 썼다.이 게임은 동료 기업가에게 수익성있는 공간을 활용하도록 가르친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게임 산업을 혁신하려는 그의 비전은 팀을 이끌고 미래의 성공을 약속합니다.

- 더글러스 A. 키니 최고 경영자

더그 키니 (Doug Kinney)는 Central Missouri State University에서 회계학을 전공 한 경영학 학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Doug는 VinSolutions, LLC의 Presiding Manager & CEO로 재직했습니다. 그의 확고한 리더십과 시장 비전을 통해 그는 조지아 주 애틀랜타 (Atlanta)에있는 AutoTrader.com의 기념비적 인 인수로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그는 회사의 비즈니스 업무를 관리하고 재무 적 이익을 지휘해야합니다. 현재 Doug는 Great Kansas City Metropolitan Area의 여러 고급 자동차 딜러를 소유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투자 회사의 설립자 / 설립자입니다. Doug는 재무 운영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자랑하며 Loot Network ™ 게임에 그러한 지혜를 제공합니다.

- 패트릭 BAGGETTE II CFO / 법률 고문

Pat Baggette는 Auburn University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미주리 - 캔자스 시티 대학 법학 대학에서 J.D.를 입학했습니다. Pat은 VinSolutions, LLC의 경영 팀에 일찍 추가되었으며 최고 재무 책임자 (CFO) 및 법률 고문으로 활동합니다. 그는 또한 Autoverder.com에 의한 운영 과정에서 관리위원회의 일원으로 선출되고 관리 팀의 노력을 이끌었습니다. VinSolutions, LLC에서의 지침 외에도 Pat은 모든 회계 및 법인세 기능을 담당하는 특허 지주 회사의 500/5000 INC 500/5000 목록에서 3 개의 인정 된 회사의 회원사로 몇 차례 연속적으로 참여했습니다. Game Loot Network ™의 재무 측면을 관리하는 것 외에도 회사 운영과 관련된 모든 법적 및 계약상의 문제를 처리합니다. Pat은 약 35 년 전에 공인 회계사로 경력을 시작하여 10 년 후 합법적 인 직업으로 옮겼습니다. 그는 25 년간 자신의 법률 회사를 관리해 왔습니다. Pat은 전자 상거래, 제조 및 소매 분야에서 CFO 및 법률 고문으로 일한 엄청난 경험을 쌓았습니다.

- SCOTT SIMPSON 최고 전략 책임자

Scott은 bitHeads, inc를 설립했습니다. 1995 년에 사장 겸 CEO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정보 기술 분야에서 25 년 이상 종사해 왔으며 소프트웨어 개발, 컴퓨터 보안 및 통신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itHeads의 공동 설립자 인 Scott은 북미에서 가장 성공적인 엔터프라이즈 응용 프로그램 및 개발 회사 중 하나가되도록 회사를 안내했습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이 회사는 모바일 장치, 게임 및 IoT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고유 한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Scott은 또한 회사를 설립했으며, 비트 헤드 (BitHeads), 플레이 브레인 (PlayBrains) 및 브레인 클라우드 (brainCloud)를 설립했습니다. playBrains는 iOS, Android, Steam / PC 및 Microsoft 및 Sony 콘솔 용 대여 및 자체 IP 게임을 12 개 이상 출시했습니다. brainCloud는 앱, 게임 및 기타 물건에 대한 백엔드 서비스로서 매일 수십만 명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플랫폼에 앱을 만드는 2,000 명의 개발자가 있습니다. Scott은 여러 공공 및 사설 이사회에서 근무했으며, 시동 및 오타와 기술 및 게임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기여했습니다.

- RICK MCMULLIN 최고 기술 책임자

Rick은 1995 년에 bitHeads를 설립하고 부통령 및 CTO로 재직했습니다. Rick은 bitHeads의 선임 건축가이며 bitHead의 분리 (spin-off) 인 Natural Convergence의 CTO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소프트웨어 개발, 문서화 및 교육 분야에서 20 년 동안 정보 기술 분야에 종사해 왔습니다. Bellic Northern Research의 Research Service Framework 프로젝트에서 Software Architect로 근무했으며, 당시 세계 최대의 객체 지향 프로젝트였습니다. 그는 3Com, Fulcrum, Nortel, ObjectTime, Bell Sygma, Rational 및 Telus와 같은 회사와 협력했습니다. Rick은 University of Windsor에서 컴퓨터 과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Rick은 게임, 모바일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위한 대규모 서버, 미들웨어 및 클라우드 플랫폼의 아키텍처 및 개발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Rick은 게임, 모바일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위한 대규모 서버, 미들웨어 및 클라우드 플랫폼의 아키텍처 및 개발 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Rick은 현재 bitHeads에서 특수 프로젝트를 감독하고 현재 bitHeads의 IoT 관행을 관리합니다.


- PAUL WINTERHALDER 최고 개발 책임자 (COO)

Paul은 1995 년에 bitHeads를 공동 창립했으며 bitHeads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책임을 맡았습니다. Paul은 또한 게임, 게임 및 응용 프로그램 및 IoT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백엔드 서비스 플랫폼 인 brainCloud의 공동 창립자이자 CDO입니다. Paul은 University of New Brunswick에서 컴퓨터 과학 학위 (Honors)의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Paul은 고위 건축가, 수석 프로듀서 및 프로젝트 관리자의 역할에서 20 년 이상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 프로젝트를 주도 해 왔으며 특히 기술과 사용자 경험이 만나는 공간에 관심이 있습니다. 혁신적인 새로운 게임 경험을 구축하여 견고한 클라우드 지원. EA, 3Com, Cryptologic, Nortel Networks, Canada Post, GE 및 IBM.

- HAYD SNAPE 최고 마케팅 책임자

Haydn은 연속 기업가이자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이며 경제학 학위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그는 정치, 금융 서비스 및 기술을 비롯한 다양한 영역에서 전략적 비즈니스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HSBC, Barclays, JP Morgan 및 Thomson Reuters. 지난 12 개월 동안 그는 Blockchain 기술에 중점을두고 특히 ICO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현재 Game Loot Network ™의 CMO이며 게임에 참여하게되어 기쁩니다. ICO에서 2018 년 3 월. 개인 및 기업가로서, 그는 마케팅 및 기술에 대한 열정에 개입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호기심, 교육, 포용 및 사회 및 시민 진보의 다른 측면을 홍보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습니다.

- CAMDEN DORE 생태계 경제 자문관

캠든 (Camden)은 환대, 산업, 금융 시장, 부동산 및 기타 많은 비즈니스 벤처 기업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초기 비트 코인 및 기업가입니다. Camden은 Sutton Stone 고객에 대한 경제적 자문, 재무 모델링 및 비즈니스 모델 수정을 전문으로합니다. cryptocurrency 시장에서의 놀이의 경향과 메커니즘을 이해하기위한 필수 요소 인 praxeological 방법은 Camden이이 급속하게 발전하는 경제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실제적이고 실질적인 방법을 달성하기 위해 세심하고 추론적인 추론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Camden은 기업들이 지방 분권화 경향을 더 잘 채택하는 것이 각자의 산업의 최전선에 서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 JAMES DUCHENNE 블록 체인 및 토큰 화 비즈니스 어드바이저

제임스는 호주의 변호사, 엔지니어 및 건축가이지만, 무엇보다도 그는 기업가처럼 생각합니다. James는 항공 공학 및 법률, 응용 금융 및 투자 졸업장, 디지털 통화 응용 프로그램 및 신용 감사 및 탄소 거래 관련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는 Rothmores Lawyers의 고문으로 미국의 Phoenix Beverages Limited 대리점으로 일하며 21 Capital and Texas Coinitiative의 이사로 근무하며 고위 임원으로 회사를 안내합니다. 그는 또한 모리셔스 투자위원회 (Republic of Mauritius)의 명예 대표이기도합니다. James는 비트 코인과 분산 된 합의 시스템, 기술, 광물 채광, 폐기물 관리, 재산, 물류, 마케팅, 충성도 및 참여 제품에서부터 자본 투자에 이르기까지 그가하고있는 분야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 ADAM RICHARD 글로벌 블록 체인 개발 이사

Adam은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휴렛 비트 코인 회의 (Houston Bitcoin Meeting)의 설립자이자 휴스턴 에테 렘 회의 (Houston ethereum Meeting)의 공동 설립자 인 볼트 마켓 (Boost VC and Plug & Play 동창)의 공동 설립자 인 서튼 스톤 (Sutton Stone)의 공동 설립자이자 파트너입니다. Adam은 CTO, CPO,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자, 멘토 / 멘토 스타트 업, 브랜딩 관리자, 웹 개발자, UX 및 UI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이너 및 사진가입니다. 지난 3 년 동안 Adam은 성공을 달성하고 제품을 상용화하는 방법에 대해 블록 체인 회사에 조언했습니다.

Token LOOT는 살아있는 생태계의 실용적인 암호 해독 작용을합니다. 유스 케이스는 GLN 경제의 모든 측면을 지원합니다. 게이머는 게임 내 개선 사항을 구매할 것이며, 개발자는 열정적 인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암호화 애호가는 실제 유틸리티로 토큰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비전 게임 Game Loot Network ™는 종이 위에 단어를 표현합니다. 그것은 로드맵에서 아이디어를 얻으려고합니다. GLN은 기능적 제품과 플랫폼에서 재생할 수있는 게임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베타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cryptocurrency가 도입됨에 따라 LOOT 포지션은 게임 산업을 괴롭 히고 영원히 변화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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